공병샷 일상


  공병샷

  주변 (여성)분들께서 가끔하시는 공병샷을 저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해봅니다. 뭐, 저도 일단은 남자(Not 여자, 교주님 여성 의혹설)이므로 간단한 화장품 몇 개는 있습니다. 물론 몇 개뿐이라서 처음이자 마지막 공병샷이겠지요. 쓰는 화장품은 몇 개 안됩니다. 큰 기대는 하지 마시고 봐주세요. 자, 그럼 살펴봅니다.



1. Herb & Relief Flash Homme BB cream

  SPF 20 에 PA++ 인 남성용 BB cream 입니다. 외출하기전에는 항상 바르고 다니는 크림입니다. BB cream이 나오기 전까지는 꽃을든OO에서 나오는 남성 전용 color lotion을 썼었습니다.(SPF 15)  mild 한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고, 피부의 잡티를 감춰주기에 나름 쓸만합니다. (다만, 향이 꽤 있다는 것은 단점.-남성용 향) 요즈음에는 플라스틱 용기로 나와서 쓰기가 더 편해졌지요.

2. SKII Facial Treatment Essence

  OOO에센스로 유명한 에센스입니다. 사진에 나와 있는 것은 215mL짜리 large size입니다. 매장에서는 팔지 않고, 공항 면세점등에서나 팔던 size인데, 요즈음은 매장에서도 파는 것 같습니다만, 최근에 매장에서는 사본적이 없어서...

  좋습니다. 정말로 좋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제품. 특유의 효모 향이 거슬리시는 분들도 있지만, 별 문제되지는 않고...피부의 톤을 살려줍니다. 즉, 푸석푸석했던 피부가 촉촉해집니다. 그리고 진정효과도 꽤 좋아서 여드름이나 기타 뾰루지가 난 부분에 충분히 적셔(!)주고, 다음날 아침에 보면, miracle 하게 회복되어 있습니다.(제가 직접 경험한...) 제가 먼저 써보고 좋아서 누나께도 추천해서 현재 누나도 쓰고 있습니다.(!)

  간단한 episode : 제가 인턴때 중환자실에 근무할 때 당직실에 가져다놓은 이 에센스를 보고, 다른 여성인턴동기 누나 2분이 모두 놀라셨습니다.(-_-;) "어머, OO아, 이거 네 거야? 여자들도 비싸서 못 쓰는 에센스인데.."
  (훗...나란, 남자 소중한 남자. '저는 소중하니깐요...')

3. SKII Facial Treatment Cleanser

  SKII에서 나온 폼 클렌저입니다. 120g이라서 다른 일반 cleanser 보다는 용량이 적지만, 은은하게 풍기는 장미향(!)에 사용하고 나면, 각질을 녹여주는 효과(스크럽 알갱이 없이)도 있어서 Good~! 입니다. 사용감은 뽀득뽀득한 느낌이 아니고, 살짝은 부드러운 느낌을 남겨줍니다. 쓰고 나면 피부가 맨들맨들~~ 다만, 폼클렌저 치고는 가격이 꽤 있어서 평소에는 faceshop이나 이니스프리등에서 나오는 일반 폼클렌저를 쓰고, 1주일에 한 번쯤에만 각질제거 용도로 아껴서 쓰고 있습니다.(ㅜ.ㅜ)

4. SKII Skin signiture cream

  역시 SKII에서 나온 cream 입니다. 에센스 후에 발라주는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므로 피부가 좋아집니다. 예전에 다 써서 1달간 못 바르고 있다가 다시 쓰고 있는데, 확실히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는 것이 느껴질 정도로...일반 크림처럼 매끄러운 느낌이지만, 바르자마자 바로 흡수되어서 별로 번들거리지 않습니다.(다른 크림은 바르고 나도 계속 존재감이 느껴지지만, 이 크림은 바르자마자 흡수되어서 별로 크림을 바른듯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물론, 발랐다는 질감은 존재해서 뽀송뽀송~~)
(요즈음 인기라는데...사진상에 보이는 빈통만 4통일 정도로 정말로 좋아하는 크림.)


  이상으로 제가 쓰는 화장품과 기타 것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뭐, 대강 짐작하시겠지만, 저는 S.. 선호 파입니다. 너무 독하지도 않고, 제 피부에 맞기에 쓰는 것인데...(설마 부르OO라고 비난하시는 분은 없으시겠..?)
(이 외에도 역시나 SKII cleansing oil도 쓰고 있습니다만 공병을 버려서...)

  예전에는 Biotherm Homme 크림등등  비오템에서 나온 남성용 종합 Set도 써봤는데, 냄새는 독하고 제 피부와도 안 맞는 것 같아서 바꿨습니다. 역시 남성용보다는 여성용화장품이 향도 순하고,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 모친구(남자)는 무려 Lancome 화장품을 쓰고 있습니다.(ㅡ,ㅡ;) 그래서 항상 만날 때마다 '이 Lancome 빠돌이~!, 뭐, 이 SKII 빠돌이~~!'라고 놀리고 있습...(아, 정신이 대략 멍해진다...)

  자, 이 글을 보신 분들의 반응들이 궁금해집니다. 남성분들이나 여성분들이나...과연 어떤 반응을 보여주실지 기대됩니다.

  '훗...저는 소중하니깐요~!!'

  '빵이 없으면, 과자를 먹으면 되잖아요? 왜 다들 굶고 있는지요?'

  '어머~! 왜들 그러세요? SKII 쓰는 남자(여자) 처음 보나요?'  (=3=3=3)


P.S.

  SKII FT essence는 시간이 지나고 나서 고약한 냄새가 난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원인은 손에 있는 잡균들이 화장품 병속에 들어가서 그렇습니다. 따라서 오래 쓰고도 원래의 향을 유지하시려면 최대한 화장품 용기의 입구 부분에 손을 대지 마세요! (무균적 방법, Aseptic technique으로 사용하시면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입구에 절대 직접 손을 대시지 마시고, 톡톡 털어서 화장솜에 묻히시거나 공중에서 손바닥에 털어주는 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번거롭고 까다롭지만, 이 방법만 잘 지켜주신다면 고약한 냄새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P.S.
 
  본문 중에서 굵게 보이는 단어는 잘못 보신겁니다.
'오호호호호호홋~~~! 자~! 어서 무릎꿇고 내 구두를 핥ㅇㅏ...'

핑백

  • 교주님의 무한의 大藏書館 : 2012.07.25 공병샷 2012-07-25 18:47:55 #

    ... 모두 잘 관리하세요~! ^^ P.S. 오호호호호호홋~! 이번이 벌써 두 번째 공병샷 소개네요. 마리 교주와네뜨의 지난 공병샷을 못 보신 분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교주와네뜨의 진면모가 드러나는 공병샷이에요) SKII가 없다면, 랑콤을 쓰면 되잖아요? 어머나~! 그 쪽에 계신 ... more

덧글

  • 애쉬 2012/04/16 12:04 # 답글

    제목만 보고.... 교주님 공병으로 군대 또 가셨나했....(후다닥)
  • 교주님 2012/04/16 13:09 #

    어머낫~! ^^: 군대는 이제 그만~~ 입니다.(휴우...)
  • 2012/04/16 12:29 # 삭제 답글


    후덜덜....

    손이 떨리는건 왜일까요?

    여자인 저보다 더 신경쓰시는 것 같아 반성 많이 했습니다.

    제가 화장품 바르는 걸 별로 안좋아해서 스킨, 로션만 바르고 다니거든요ㄷㄷ
  • 교주님 2012/04/16 13:10 #

    저도 에센스와 로션만 바릅니다. ^^; (에센스 값이 비싼건 조금 다른 얘기)
    (빵이 없으면 고기를 드세요~ 고기~!! =3=3=3)
  • 2012/04/16 12:37 # 답글

    그럼 잡균이 들어간 피테라 에센스는 버려야 함이 옳은것인가요?
    ....
  • 교주님 2012/04/16 13:12 #

    이제껏 잘 써오셨고, 별 문제 없으면 그냥 쓰셔도 됩니다.(값이 얼만데...) ^^;

    (저도 처음에는 몰라서 그냥 썼습니다. 별 트러블도 없어서 썼는데...
    근데 냄새가 심해서 그냥 안 쓰시고-아깝지만 눈물을 머금고- 폐기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걸로 압니다.)
  • 애쉬 2012/04/16 13:16 #

    운이 좋으면 요즘 유행하는 '발효'화장품이 됩니다;

    물론 생체 실험은 사용자의 몫이네요^^;;;
  • 먹보 2012/04/16 17:43 # 답글

    전 갈색병 이후로는 비싼 건 써 본 적이 없는데 예상외로 관리하는 여자?분이셨군요!ㅋㅋㅋㅋ 혹시나 이 글을 보게 되면 업체에서 협찬 들어올 지도? 모르겠군요 ㅋㅋㅋㅋㅋ 홍보를 잘 하셨네요 ㅋㅋㅋㅋㅋ
  • 교주님 2012/04/16 18:31 #

    오호호호홋~~! 별로 특별히 관리를 하는건 아닙니다. (그저 에센스와 크림뿐..)
    갈색병!! 좋지요! 조금 유분기가 강하지만 효과는좋은...(?)
  • Scarbo 2012/04/16 22:31 # 답글

    화장품...그거 먹는 건가요...?? 일생동안 뭘 얼굴에 찍어 발라본 적이 없어서요...
  • 교주님 2012/04/17 00:34 #

    ^^; 부럽습니다. 아무런 관리를 안하셔도 될 정도라니... ㅠㅠ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
  • Diane 2012/04/17 05:55 # 답글

    .......?!?!?!?!?
    여자분이라면 아 뭐.. 경제력 있는 분들은 이정도는 쓰시는거 흔하니까.. 싶은데 남자..요? ;ㅁ;ㅁ;ㅁ;ㅁ;
    우와.. 진짜 대단하세요. 에센스에 크림까지 꼼꼼히! 보통 남자들은 각질제거도 자차도 관심없어서 안 한다고 들었는데.. 게다가 클오도 쓰신다니!! 어머나 세상에.. 반성합니다. 저도 앞으로 더더욱 꼼꼼한 스킨케어를..
  • 교주님 2012/04/17 12:07 #

    덧글 감사합니다.
    (저는 소중하니깐요..? !) 뭐, 저도 그리 꼼꼼하지는 않습니다. 그저 남(?)들만큼만 하자는 신조라서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Web Clap standard ver

Hatsune Miku Clock